에어팟 프로 리콜 - 대상, 불량 체크방법, 무료 교체 확률 높이는 꿀팁

에어팟 프로 무상 교체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봅시다. 에어팟 프로의 불량 체크와 무상 교체 확률을 높일 수 있는 팁까지 정리해보았습니다.

 

에어팟 프로 불량 체크에서 무료 교체까지 

[ 에어팟 프로 리콜 대상 ]

출처-애플공식홈피

1. 2020년 10월 전 제조 제품

2.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지는 경우

3. 엑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는 경우 ( 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나, 길거리 또는 비행기 소리 같은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커짐)

 

 

[ 에어팟 불량 여부 확인 방법]

 

사전 체크

1. 에어팟 프로의 마이크 부분에 먼지가 있는지 확인하고 이를 제거합니다. 이 부분에 이물질이 쌓여있는 경우 잡음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.

2. ios  업데이트 및 에어팟 프로 펌웨어 업데이트를 최신으로 유지합니다.

- 펌웨어 확인 방법

설정> Bluetooth> AirPods Pro에서 하단에 버전이 펌웨어 최신인지 확인

-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

아이폰 와이파이 연결 > 에어팟 프로 케이스에 넣어서 충전 >  아이폰과 에어팟 프로 블루투스 연결 

 

이렇게 했는데도 잡음이 발생한다면 불량입니다. 지지직거리는 소리 혹인 잡음이 커지는 현상이 발생하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불량을 의심해야 합니다.

 

[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에 따라 불량 미인정 사례 발생 ] 

 

무조건 방문 대신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 확인 후 AS 방문 접수 단계를 밟는 게 좋다고 합니다. 확률이 좀 높아진다고 합니다.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